본문 바로가기
b2012 - 호주 이야기/브리즈번 일기

호주 브리즈번 일기 - 샌드위치 만들기

by lifewithJ.S 2012. 1. 20.

b 그냥 업되었던 하루


배트맨에 업된 나



도서관으로 걸어가는데 몇몇 사람들이 코스튬 플레이를 준비하고 있더라
. 신기해라! +_+


우리나라에서 코스튬 플레이를 한다고 하면 주로 일본 만화들을 많이 하는데 
얘들은 슈퍼맨배트맨세일러문 등등 다양한 종류의 만화 주인공들을 따라 입고 준비하고 있었다내 눈에 띈 것은 역시 나의 히어로 배트맨!!! 함께 사진을 찍자고 했더니 흔쾌히 찍어주었다멋져기분도 업!




내가 싼 샌드위치



샌드위치를 처음으로 싸봤다
.
점심값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 점심은 샌드위치를 싸 갖고 다녀야겠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어제 사온 재료들로 샌드위치를 아침에 싸고 잔디밭에 앉아 초코 우유와 함께 샌드위치를 먹었다너무너무 맛있어 +_+


많은 사람들이 점심을 사먹기보단 싸서 다닌다.

비싸기도 하고 집에서 만든게 더 건강하기도 하고. 그리고는 풀밭 암데나 가서 앉아 먹는다. 그리고 누워 자기도 하고 한낮의 여유를 즐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