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2012 - 호주 이야기/호주 워홀 팁

* 호주 워킹 홀리데이 - 요 웹사이트, 들러보세요 :)

by lifewithJ.S 2011. 7. 25.


must visit!  유용한 웹사이트, 들러보세요




 호주 브리즈번에서 있었던 인터뷰가 이제야 웹싸이트로 나왔다. 

아직, 호주에서 있다는 기분으로 민아씨의 메일을 받고 홀라당 들어가봤다.
아, 나 살이 엄청 쪘었구나. ㅠ_ㅠ 이렇게 살쪘었다니. 지금 홀쭉해진 내 모습을 보면 다들 놀라겠다 싶네.

내 인터뷰가 나온 웹싸이트! 히히 >_<

 




요 인터뷰를 보신 우리 엄마 "살이 어쩜 저렇게 쪘냐" -_- ............................................
근데 말은 그래도 똑똑하게 잘 했다며 웃고 넘어가셨다. 나도 사실 내가 저렇게 살이 쪘었다는 걸 몰랐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인터뷰를 하려고 그렇게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 인터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들러주세요~ :) 
다양한 정보들이 많으니 들러서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아참, 방문하셔 보시면 팬더군 인터뷰도 함께 나와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방문하셔서 정보도 많이 얻으시고 휘휘 둘러보세요~ 

http://www.gadoory.com/job/sol/view/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