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2012 - 호주 이야기/브리즈번 일기

호주 브리즈번 일기 - Easter holiday가 다가온다

by lifewithJ.S 2012. 1. 27.




엊그제 키아라와의 대화

 

키아라 : @#$(*&@%*)(@#*$)(*@ 그래서 엄마랑 아빠랑 어쩌구 저쩌구 @#*$(@)#*)$(*@#)($*@)(#*$)(@#*$)(@*#@#)($*@#)($* 주저리 주저리 주저리 주저리

: 응응, , 재미있었겠네~

키아라 : @#$*@#*&$(* 그런데, 내가 좋아하는 Wiggles 노래가 나와서 좋았어요.

 

 

Wiggles (위글스) 는 호주에서 애들이 제일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

호주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꽤나 인기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ㅋㅋㅋ


 

: (키아라가 너무 귀여워서) , 키아라는 얘들 노래가 제일 좋아?

키아라 : 아니요.

: 그럼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먼데?

키아라 :

 




야, 너 이사람 말하는거야?

말도 정확하게 못하는 4살박이 녀석 입에서 나온 “Lady Gaga”이름에 내가 그만

웃음이 터져 크게 웃어버리자 키아라가 나를 따라 마구마구 웃었다.


 

 Easter day가 다가온다.

 

오늘은 키친 일을 빨리 끝내서 스탭룸에서 10분 정도 쉴까하고 내려갔더니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료 리쉘이 있다
. 리쉘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료이자 친구이며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아이들에게는 다정한 멋진
child carer.

리쉘과 다가오는 긴 연휴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다가오는 연휴는!

22 () Good Friday / 25 () : Easter Monday / 26 () : Anzac day 이다.


, 나도 긴 연휴인 것은 들었는데 2주전에 시드니나 여행해볼까하고

비행기 티켓을 알아보니 정말 비싼 것만 남아있거나티켓이 있으면 너무 심하게 이른 아침, 혹은 너무 심하게 늦은 밤이었다.

리쉘도 나와 같은 이유로 멀리 놀러 가는 것은 포기했다고이 연휴를 호주 사람들은 거의 6,7개월 전부터 기다린다고 했다.

그 전부터 기다리면서 비행기표 예약하고, 계획을 세운다고 얘기를 해줬다.


혹시나 정말로 그 연휴때 시드니 같은 곳에 가고 싶다면 

기차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다고 하더라. 기차 여행은 무려 12시간이 걸리지만 나름 운치있고 갈만하다고.


(요 싸이트에서 기차를 예매한다, http://www.countrylink.info/ ) 
 

, 진작에 알았으면 미리미리 예매해서 여행이라도 다녀올텐데이번 연휴때는 그저 해변이나 다녀오거나 가까운 곳에 놀러 갔다 오면서 기를 충전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고 생각했다


- 2011년 4월 1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