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1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계획

by lifewithJ.S 2011. 1. 30.

일단 운영 계획이라 하니 상당히 거창한 것 같지만, 사실 나는 그렇게 거창한 계획도 아니고
그렇게 어렵게 생각하지도 않는다. 그저, 어떤 것들을 포스트 할 것인지 자유롭게 써보는 기회랄까?

2011년 상반기까지는 호주에 있기 때문에 호주에 있는 동안은 최대한
일기를 통해서 나의 상황을 알리고, 나의 상황과 경험을 통해서 다른 사람들이 호주, 그중에서도 브리즈번에 대한 여러가지를 알도록 하고 워킹 홀리데이 오시는 분들 중, 특히 Childcare에 관심있으신 분들, 워킹이 아니더라도 Childcare분야로 오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최대한의 정보를 주기 위해서 노력해봐야겠다.

상반기가 지나 하반기로 가면 한국에 있을 예정이기 때문에 호주에 대한 자세한 상황은 포스팅하지 못하지만
한국에 돌아가 다시 교육계에 몸담으면서 나누고자하는 여러가지 이야기들, 자료들을 포스팅할 생각이다.

요리는 호주에 오면서 새롭게 발견한 나의 취미다.
요리하고 포스팅하고 레시피를 함께 나누어보는 것이 이렇게 즐거운 일일줄이야!
요리 포스트는 많지는 않지만 간간히 계속될 것이다.

리뷰, 리뷰는 내가 포스팅 하는 것 중에서 가장 생각을 많이 담을 수 있는 포스팅이다.
영화, 음악, 책, 모든 것에 대한 나의 생각을 리뷰에 담을 것이다.

2010년에 어줍잖게 네이버 블로그에서 옮겨온 티스토리.
2011년은 제대로된 포스팅을 통해서 여러사람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