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케치북/맛집

[양평] 핏제리아루카 : 맛있는 화덕피자

by lifewithJ.S 2018. 8. 17.

양평 친구네에 들렀다. 

함께 식사를 하러 가자고 안내한 곳은 바로 핏제리아루카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었다. 

우리는 양평에 가서 식사대접을 받는다면 분명 닭백숙이나 한정식일거야.. 라며 어줍지 않은 선입견을 갖고 있다가 그들이 안내한 이 멋진 레스토랑을 보고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외관도 멋졌지만 실내도 분위기 있었고 잔뜩 쌓아둔 장작에서는 좋은 향기가 났다. 


건물 외관 - 나무 계단이 인상적이다

화덕을 위한 장작



무엇보다 이 곳이 반가웠던 이유는 고급진 레스토랑임에도 child friendly 하다는 점이었다. 점점 늘어가는 노키즈존으로 이런 곳은 이제 못들어가나 싶었지만 이 곳에는 아기의자도 세개 준비되어 있었고 직원들도 아이들에게 친절했다. (다행이고 고마워요 ㅠㅠ)





식전빵과 루꼴라 샐러드 모양. 너무나 허겁지겁 먹느냐 정작 중요한 피자나 파스타의 모습은 사진으로 못찍었다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다. ㅠㅠ 그러나 진짜 화덕에서 구운 식전빵과 피자는 정말 맛있었다. 다른 메뉴도 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마지막에 시킨 라자냐가 인상적이었다. 라자냐를 직접 만들줄 알기에 내 입맛과 기준에 맞는 라자냐 찾기 어려운데... 라자냐, 부드럽고 괜찮았다. 




은근 양평에서는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니 양평에 들를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아이들을 데리고 친구의 아기도 또 있어 경황이 없어 사진을 많이 못찍었지만 가능하면 나중에는 이쁜 건물을 배경으로 사진도 많이 찍고 싶다는. 




댓글